종각역에서 나오면 바로 있구요.
사랑니 당일발치 되는곳 검색하다가 방문했는데, 원장님 엄청엄청 친절하세요.
글고 치위생사 분들도 엄청 친절함.
원장선생님이 남자분인데 말 나긋나긋하게 하는 스타일 있잖아요. 화 안내실것 같은 ㅋㅋㅋ..
그래서 막 이것저것 여쭤봐도 편하고,,, 치과 여러군데 가보면 뭔가 물어보고 하기 편하지 않고
뭔가 기가 세 보이는 상담실장이 있어서 막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뭐하고 그런 느낌 들때가 많은데,
여튼 여기는 알고 간건 아니었지만 원장선생님이 되게 친절하고 좋더라구요..
글고 얼굴 하얗고 좀 잘생기심 ....;; 그런분이 말도 조근조근하게 하시니 더 편해지는것도 있는듯...?
보통 가면 기본검진 반강제적으로 하고 여기저기 때워야한다. 또 강제로 상담실장 상담받게 하고 ㅜ 뭐 그런데..
초진이니 기본검진 한번 하긴 하는데 치료 꼭 해라 막 그런 분위기도 아니구요...
여튼 짱 친절...! 글고 사랑니도 잘 뽑으셨어요 절개 많이 안하시구요!
직장가라 그런지 오전에 가면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갠적으로 이스터치과 사랑니 전에 뽑으러 가서 연초에도 보험 스켈링하면서 사랑니도 뽑을까 했는데
완전 프로시져가 진료받고 상담실장한테 바로 넘기더니 이것저것 떄워야된다고 하면서 견적내주고 예약하고 가라 이러고 ;
전엔 안그랬는데 좀 분위기가 바뀌었더라구요....
여튼 그런곳 경험하다가 진짜 조근조근 친절하게 해주는 샘 겪으니깐 너무 좋았어요.
병원이란게 뭔가 의사샘한테 끌려가는듯한 분위기가 없잖아 있는데, 환자가 갑질까진 아니더라도 일단 마음이 편하게 진료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출처 : 고려대학교 고파스 2025-05-15 18:55:35: